공고
현재위치:첫페이지>뉴스 센터>공고

후난 성 삼림 식물원 대표가 우리 공원에 와 고찰 교류했습니다.
정보 출처:샤먼시원림식물원     릴리스 시간:2021-10-12

10월 28일 오전에 후난 성 삼림 식물원 호준동 부주임 일행 네명이 우리 공원에 와서 고찰 교류했는데 쌍방은 사무동 회의실에서 좌담회를 했습니다. 우리 공원의 장만기 주임, 유위강 부주임 및 각 관련 과와 실 담당자들이 참석했습니다.

후난 성 삼림 식물원은 부지 면적이 140헥타르로 삼림 피복율이 90% 도달하는데 과학 연구, 종 보존, 과학 보급 교육, 생태 관광을 한몸에 담은 공익성 과학 연구 사업단위입니다. 이번에 우리 공원에 온 것은 주로 샤면 시 식물원이 식물 자원 관리 보호 모드와 운영 관리에서의 관련 노하우와 경험을 교류하고 참조하기 위해서입니다.

장만기 주임은 고찰단의 도래에 대해 열렬한 환영을 표했고 우리 공원 근년래의 발전 현황 및 우리 공원 용모 유지 보호, 인원 배치 및 조직 구조, 화훼 전람, 특색 전문 종류 파크 건설 등 업무 경험을 소개했습니다. 그리고 후난 성 삼림 식물원의 식물 자원 관리 보호 업무에 제안을 했습니다. 쌍방은 어떻게 효과적인 당지 식물 자원 관리 보호 제도를 구축하는 등 문제에 대해 깊은 교류를 했습니다. 

회의실에서의 좌담

호준동 부주임은 미래에 쌍방이 과학 연구 프로젝트에서 합작하고 원림 식물 종 자원 교류를 하며 과학 기술 성과전환 등 면에서 지속적으로 교류 합작을 하길 바라며 서로 좋은 경험과 방법을 참조하고 단지 내 종 보육과 경관 전시의 관계를 잘 처리하며 공통으로 과학 연구 업무 수준의 향상을 추진하여 양지의 생태문명 건설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했습니다.

이어서 고찰단은 유위강 부주임 등의 인솔 하에 우림세계, 다육식물구역 및 식물 도입 순화 구역 등 전문 단지를 참관했습니다. 고찰단은 우리 공원의 전문 종류 파크 건설 및 기타 각 업무를 높게 인정했습니다. 

우리 공원 다육식물 구역 참관